"봄꽃, 사탕 그리고 우리"...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호캉스 추천 BEST 4

로맨틱한 둘만의 시간 보내기 좋은
달콤한 화이트데이 호캉스 4곳

  • Editor. 이소미
  • 입력 2024.03.0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연인들의 기념일 화이트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연인 사이에 사탕을 주고받으며 더 깊은 사랑을 나누는 날인 화이트데이에는 평소와 다르게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기 마련인데요.

올해는 봄꽃들이 보다 이른 개화를 앞두고 있어 더욱 로맨틱한 화이트데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봄꽃과 사탕,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더 달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국내 각 호텔 업계에서는 앞다투어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화이트데이 호캉스 패키지 중 각 호텔의 특색을 살려 특별하면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있는 호텔 패키지 4가지를 소개합니다. 얼리버드 예약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도 하니 연인과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주목하세요!

1. 롯데호텔 서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롯데호텔 서울
✔ 서울 중구 을지로 30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서울 지하철 을지로역 8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어 뚜벅이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호캉스 롯데호텔 서울입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화이트데이틀 앞두고 스위트룸 결합 프로모션 '블루밍 러브'를 선보였습니다.

롯데호텔은 최근 신규 라운지 '라심'의 탁 트인 남산타워뷰와 고급스러운 조식,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등이 화제되기도 했는데요. 이번 화이트데이 패키지에도 하루종일 라심의 다이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호텔 객실은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스위트룸으로 배정되는데요. 앤틱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은 고층에 위치해있어 바깥으로 서울의 전경이 펼쳐집니다. 근처 명동과 을지로에서 가볍게 산책을 즐기며 데이트를 이어나가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죠.

2.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53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송도 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 뷰가 펼쳐져 마치 해외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듯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입니다. 메리어트 계열의 5성급 호텔인만큼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와 수영장, 헬스장, 클럽 라운지 등의 다양한 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봄 시즌 패키지인 '블루밍 뷰캉스'를 출시했습니다. 디럭스 또는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센트럴파크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투고 세트'와 봄 레디백이 제공되는 패키지인데요. 매일 아침 1층 베이커리 50% 할인 혜택도 주어집니다.

클럽 객실을 예약하는 투숙객은 조식과 이브닝 칵테일도 제공됩니다. 패키지 예약 시 파크뷰 객실이 무조건 보장되는 점이 장점인데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호텔 웹사이트나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3. 시그니엘 부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시그니엘 부산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시그니엘 부산에 투숙하기 위해 부산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적지 않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호캉스를 할 수 있는 시그니엘 부산입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블루밍 러브' 프로모션이 동일하게 진행되는데요.

시그니엘 부산에서는 디럭스 마포 하버뷰 객실에 투숙하며 라운지 입장권,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이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딥디크 250ml 4종과 칵테일 2잔, 초콜릿과 마카롱 등 어메니티도 제공됩니다.

사우나 역시 투숙객 2인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가격은 최저가 56만 4천원부터 요일에 따라 상이합니다. 투숙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1일까지이며 예약기간은 2월 19일부터 3월 30일까지입니다.

4. 제주 서귀포 신화월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제주 서귀포 신화월드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제주 서귀포의 복합리조트 신화월드 역시 화이트데이 커플 호캉스를 겨냥한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는 메리어트관 전용 상품으로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한우 스테이크, 양갈비구이 등과 소믈리에의 추천이 곁들여진 13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디너 뷔페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니 하트 케이크와 스파클링와인도 객실에 제공되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파니니 영화 패키지'와 '스시 영화 패키지'가 함께 출시되었는데요. 리조트 내 극장인 JSW 씨네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이며 호텔 셰프의 요리가 상영관에서 제공됩니다. 객실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스위트뷰 패키지 역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여행톡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콘텐츠
인기 콘텐츠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