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가격/가는법/불꽃놀이시간/꿀팁 총 정리

홍콩 디즈니랜드 가격/가는법/불꽃놀이시간/꿀팁 총 정리

  • Editor. 이지은
  • 입력 2024.03.25 0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홍콩디즈니랜드에 겨울왕국 테마 공간이 꾸며지면서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홍콩 다른 디즈니랜드에 비해 규모가 조금 작기는 하지만 그만큼 테마파크 곳곳을 알차게 둘러보며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인데요.

한국과도 가깝고 비가 잦지만 포근한 봄인 3월, 4월도 여행 적기이니 지금 겨울왕국 속 현실화된 홍콩 디즈니랜드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당장 홍콩 항공권을 알아보시고 떠나시는 건 어떠신가요?

 

홍콩 디즈니랜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홍콩 디즈니랜드는 토이스토리 랜드, 메인 스트리트 U.S.A, 어드벤처 랜드, 판타지 랜드, 투모로우 랜드, 미스틱 포인트, 그리즐리 걸치 등 7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얼마 전 2023년 11월 20일에는 겨울왕국 테마존이 개장을 해 총 8개의 테마를 즐기수 있습니다.

그 중 홍콩 디즈니랜드는 다른 디즈니랜드에 비해 마블 유니버스에 특화되어있는 디지니랜드인데요. 이에 마블 관련 어트랙션과 다양한 상품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마블 유니버스의 덕후라면 한번쯤 가보는걸 추천드립니다.

홍콩 디즈니랜드의 개장 및 폐장 시간은 시즌과 요일에 따라서 매번 달라집니다. 그러니 방문하시는 날짜의 개장 및 폐장 시간을 알고 싶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홍콩시내에서 홍콩 디즈니랜드 가는법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란타우 섬에 위치한 홍콩 디즈니랜드는 홍콩 시내에서 약 1시간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어 지하철을 타고 가시면 편리하십니다. 묵는 숙소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마지막 환승지는 서니베이역인데요. 서니베이역에서 디즈니리조트라인을 탑승하면 됩니다.

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R33과 R42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 침사추이 스타 페리 항에서 하루에 딱 한 번 오전 11시에 출발하는 디즈니선 페리를 타는 것도 방법입니다.
 

티켓가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은 성수기, 비성수기, 그리고 평일과 주말 가격이 다 상이합니다. 그러니 여행 일자에 티켓 가격을 비교해보고 조금 더 저렴한 날에 방문하시는게 조금이라도 싸게 홍콩 디즈니랜드를 다녀올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은 크게 1일 티켓, 2일 티켓, 그리고 식사 바우처가 포함된 티켓 이렇게 3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어요. 성인, 어린이, 경로에 따라 금액이 또 달라집니다. 더불어 티켓은 미리 예약플랫폼을 통해서 예약해야 할인되니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기 어트랙션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홍콩 디즈니랜드의 인기 어트랙션으로는 3D 안경을 쓰고 4DX 체험을 하는 놀이기구로 아이언맨과 함께 위기에 빠진 홍콩 도시를 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아이언맨 체험'과 2인이 함께 탑승해 총을 이용해 표적을 맞혀 더 높은 점수를 얻는 슈팅 게임 어트랙션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이 있습니다.

또 홍콩의 특별한 명소인 미스틱 매너로 건너가 마법에 걸린 박물관과 모든 것이 살아나는 '애니메이션 갤러리'를 타보실 수 있습니다. 스릴을 원하신다면 '빅 그리즐리 마운틴 런어웨이 탄광차'와 'RC 레이서'도 추천드립니다. 
 

불꽃놀이시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홍콩디즈니랜드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불꽃놀이입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불꽃놀이시간은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8시~10시 사이에 진행이 된다고 해요.

날씨에 따라서 또 날짜에 따라서 시간이 계속 바뀌기 때문에 어플을 통해 방문한 날의 스케쥴을 꼭 확인하셔서 투어 계획을 세우셔야합니다. 또 불꽃놀이가 잘 보이는 자리는 불꽃놀이 시작 전부터 사람들이 몰린다고 하니, 이 점도 미리 참고하세요.
 

홍콩디즈니랜드 꿀팁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홍콩 디즈니랜드를 100% 즐기기 위해선 홍콩 디즈니랜드 어플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앱을 받아두면 홍콩디즈니랜드 지도와 어트랙션 대기시간 그리고 혼잡도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답니다.

또 불꽃놀이 시간도 어플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니, 어플을 다운받아두면 더욱 알차고 즐겁게 홍콩디즈니랜드를 구경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하루 4번 뮤지컬 <라이온 킹>의 하이라이트를 30분간 공연을 해준다니 놓치면 안되는 이벤트로 꼭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여행톡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콘텐츠
인기 콘텐츠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