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할인쿠폰 받자!!"... 베트남 여행 경비 확 줄여주는 베트남 여행 꿀팁 4가지

무조건 도움되는 베트남 여행 꿀팁
자유여행에는 베트남 여행 할인쿠폰이 필수!

  • Editor. 이소미
  • 입력 2024.03.25 13:50
  • 수정 2024.03.2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여행 팁 / 온라인 커뮤니티
베트남 여행 팁 / 온라인 커뮤니티

베트남은 비교적 가까운 거리와 저렴한 물가, 다채로운 액티비티 등으로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해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베트남 다낭과 나트랑을 비롯해 푸꾸옥, 호치민 등 여러 지역 모두 인기있는 여행지인데요.

베트남 자유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이라면 '경비'를 대폭 줄일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보다 가성비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여러 베트남 커뮤니티에서 여행 정보를 받고, 알게된 정보를 공유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기만 해도 제휴 업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 여행톡톡은 베트남 자유여행 경비를 대폭 줄일 수 있는 베트남 여행 꿀팁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인천공항 '피크타임' 트래블카드

베트남 여행 팁 / 온라인 커뮤니티
베트남 여행 팁 / 온라인 커뮤니티

피크타임은 베트남 여행 전문 투어 업체 중 하나로, 네이버 카페를 운영해 베트남 자유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 등 프로모션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크타임에서는 약 300여개의 베트남 현지 제휴 업체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트래블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문 시 또는 결제 시에 피크타임 트래블카드를 보여주기만 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이용방법 또한 간편한데요.

피크타임 트래블카드는 베트남 푸꾸옥, 나트랑, 호치민, 무이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푸꾸옥 킹콩마트에서는 최대 14,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다낭, 호이안 등 이외의 지역은 할인혜택이 별도로 없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피크타임 트래블카드 수령을 위해서는 네이버카페 '베트남 피크타임'에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요. 게시글 1개, 댓글 3개를 작성하여 '화이트 피크' 등급으로 등업을 마쳐야 합니다. 이후 '트래블카드 신청' 게시판에 신청서를 작성하고 인천공항에서 카드를 수령하면 되는데요.

라운지 방문 30분 전까지 신청서 작성을 마쳐야 카드 수령이 가능합니다. 피크타임 트래블카드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N카운터 9, 10번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색상 차이로 총 4종류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색상에 따른 혜택 차이는 없으니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의 카드를 수령받으면 됩니다. 트래블카드 수령 시 데스크에 푸꾸옥, 나트랑, 무이네, 호치민의 여행 가이드 책자도 함께 챙기면 여행에 도움이 되겠죠?

다른 방법으로는 마이리얼트립 또는 피크타임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 상품을 예약한 뒤 현지 라운지나 공항 데스크에서 트래블 카드를 수령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 베트남 '도깨비' 네이버 카페

베트남 여행 팁 / 출처 : 베트남 다낭 도깨비
베트남 여행 팁 / 출처 : 베트남 다낭 도깨비

베트남 여행을 계획한다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베트남 여행 커뮤니티 '도깨비' 입니다. 베트남 도깨비 네이버 카페는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하노이, 호치민 지역별로 운영되고 있으며 여행지에 해당하는 카페에 가입해 각종 프로모션과 여행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행을 준비하며 카페 활동까지 한다면 등급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카페 등급은 게시글과 댓글 작성 횟수와 방문 횟수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무 방망이, 동 방망이, 은 방망이까지는 카페 활동 내역에 따라 등업이 가능합니다.

금 방망이와 다이아 방망이 등급은 등급 조건에 부합하는 회원 중 매월 3명, 분기별 1명씩 선정해 등업이 가능합니다. 카페 등급에 따라 할인 혜택이 상이한데요. 게시글 1개, 댓글 3개를 작성하면 자동 등업되는 '나무 방망이' 등급은 제휴 마사지샵 무료 픽업, 오키드라운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게시글 7개, 댓글 20개, 방문 5회 조건을 충족한 '동 방망이' 등급은 제휴 음식점, 제휴 마사지, 제휴 네일 할인과 함께 쿠킹클래스, 바구니배 등 투어 상품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보다 높은 '은 방망이' 등급이라면 호이안 스페셜 에코투어 할인과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도깨비'의 할인 혜택은 제휴 업체 이용 시 카페 화면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다낭 도깨비, 나트랑 도깨비 등 베트남 여행지별 카페의 등급 조건은 동일하지만 지역에 따라 할인 혜택이 상이하니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를 가입해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을 준비하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알게 된 정보를 활발하게 공유한다면 '은 방망이' 등급까지는 무리없이 등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 베트남 여행을 앞둔 분들은 적극적으로 카페 활동을 하고 할인 혜택까지 받아보면 좋겠죠?

3. 네이버 카페 '베나자' 나트랑

베트남 여행 팁 / 출처 : 베나자
베트남 여행 팁 / 출처 : 베나자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커뮤니티 중 가장 오래되고 큰 규모의 커뮤니티 카페 '베나자'입니다. 네이버 카페 베나자에 가입한 뒤 여행 관련 활동을 활발히 한다면 등급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나자 카페 등급은 초보, 중수, 고수, 매니아, 마스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보 등급은 게시글 1개, 댓글 3개의 조건이 있으며 시티맵과 제휴업체 짐보관 무료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베나자 제휴 상품을 예약하면 VIP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베나자 중수 등급은 게시글 7개, 댓글 20개, 방문 5회의 조건이 있으며 초보 등급의 혜택에서 제휴 네일샵과 스파&살롱 10% 할인 혜택이 추가됩니다.

베나자 고수 등급부터는 가입일로부터 일정 기간이 지나야 등업 신청이 가능한데요. 추가 조건이 있는만큼 '러브레터'라는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나자 러브레터는 조건 없는 베나자 VIP 카드와 여행 유심 제공, 안키진 1인 무료권 등 보다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쿠폰입니다. 공항 샌딩과 샤워장 등 나트랑 시내의 트래블 라운지에서 무료 혜택을 이용할 수 있기도 하죠.

베나자 마스터 등급은 등급 조건을 충족한 회원 중 매달 3명을 선정해 등업이 가능한데요. 최대 4인까지 제휴 마사지 90분 2회 무료 혜택, 당일투어 2인 무료 등 보다 많은 혜택이 주어지니 여행 두 달 전부터 카페 활동을 활발히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4.  베트남 '고스트' 네이버 카페

베트남 여행 팁 / 출처 : 베트남 고스트 카페
베트남 여행 팁 / 출처 : 베트남 고스트 카페

베트남 자유여행 정보 커뮤니티인 '베트남 고스트' 네이버 카페에서도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고스트 카페는 다낭, 하노이, 푸꾸옥으로 분류되어 운영되고 있는데요. 앞서 소개한 '베나자' 카페와 함께 운영되고 있어 등업 조건은 베나자 카페와 동일합니다.

등급은 일반 고스트, 화이트 고스트, 실버 고스트, 골드 고스트, VIP 고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 고스트 등급은 게시글 1개, 댓글 3개의 조건으로 지역 여행지도와 제휴업체 짐보관 무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제휴 할인이나 상품을 예약할 경우 고스트 VIP 카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 고스트는 게시글 7개, 댓글 20개, 출석 5회의 조건이 있으며 제휴 식당, 네일샵, 마사지&이발관 10%~20%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버 고스트부터는 가입일로부터 일정 기간 이후 등업 신청이 가능하며 베나자와 마찬가지로 '고스트 러브레터' 패키지를 받을 수 있죠.

고스트 러브레터에는 여행맵과 고스트 VIP카드, 공항 픽업 무료, 코코발렛 할인, 제휴헙체 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여행지별 할인혜택 구성 항목이 다르니 여행을 계획중인 지역 카페에 가입해 활발히 활동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것을 권장합니다.

저작권자 © 여행톡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콘텐츠
인기 콘텐츠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