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낙원은 다 숨어있었네"... 한국인이 모르는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TOP 5

남들과 다른 신혼여행지를 원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알려지지 않은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5

  • Editor. 이소미
  • 입력 2024.03.2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의 인생이 하나로 만나는 결혼은 부부 모두에게도, 각자에게도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결혼식이 끝난 뒤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떠나는 신혼여행지는 많은 예비부부들의 고민거리이죠.

평소 거리가 멀어 망설여졌던 유럽이나 미국 등의 휴양지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부부도 많을텐데요.

발리나 하와이 등 한국인들의 인기 신혼여행지가 아닌, 더 특별한 여행지에서 특별한 신혼여행을 보내고 싶은 예비부부를 위해 알려지지 않은, 보석같은 신혼여행지 5곳을 선정해 소개합니다.

1. 카오락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태국 푸켓 국제공항에서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카오락은 최근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휴양지입니다. 때 묻지 않은 자랑을 자랑하는 카오락에는 5km 이상의 에매랄드빛 해변가가 펼쳐지는데요.

이미 잘 알려진 태국의 여러 휴양지와 비교하면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이어집니다. 주변으로 람루국립공원, 농장, 시장, 불교 사원 등 동남아 분위기를 가득 품고 있는 관광지도 있어 휴양과 관광을 모두 즐기기 좋죠. 특히 카오락 올드 타운은 전통적인 태국 음식과 작은 상점들이 즐비해 있으며 현지인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카오락에는 1년에 딱 6개월만 일반에 개방되는 비밀의 섬 '시밀란섬'이 있습니다. 타이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시밀란섬은 매년 10월부터 5월까지만 개방되며 바다거북과 함께 스노쿨링을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2. 모리셔스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연중 온화한 날씨와 이국적이면서도 신비로운 풍경이 가득한 모리셔스입니다. 아프리카 인도양에 위치한 화산섬으로 아프리카 부족 문화와 영국 식민지 시대의 흔적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품고 있는데요. 울창한 숲과 에매랄드빛의 바다 역시 휴양지로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신이 모리셔스를 본떠 천국을 만들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환상적인 자연이 가득한데요. 모리셔스 팜플레무스 식물원은 세계 3대 정원으로 손꼽힐 정도로 거대한 야외 식물원입니다. 육지 거북, 염소, 앵무새 등 약 10종의 동물을 자연 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급 리조트가 많아 유럽 대륙에서 휴양을 즐기기 위해 모리셔스를 찾는 사람도 많습니다. 비교적 물가가 저렴한 것은 물론 세계공용어인 영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크로아티아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신혼여행지로 유럽 특유의 분위기가 가득한 곳을 찾는다면 동유럽 크로아티아를 추천합니다. 유럽인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로, 아드리아해의 숨은 보석이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이 곳곳에서 펼쳐집니다.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다 되었다는 플리트비체를 직접 마주하면 감탄이 절로 나오죠.

크로아티아는 해안도시들이 잘 발달되어 있기도 합니다. 남부 해안도시인 스플리트와 두브로브니크에서는 해양 액티비티와 휴양까지 즐길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중세 시대의 성체가 잘 보존되어오고 있는 코토르,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 좋은 자다르 등 볼거리가 아주 가득한 신혼여행지로 추천합니다.

4. 토스카나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이탈리아 중부 도시인 토스카나에는 옛 유적이 그대로 보존되어있으며 와인이 유명해 고풍스러운 신혼여행을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넓게 펼쳐지는 부드러운 구릉지대와 평원은 토스카나를 대표하는 풍경이기도 한데요. 바다가 보이지 않더라도 싱그러운 초록빛으로 가득찬 풍경이 온전한 힐링을 선사해줍니다.

이탈리아 와인 생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토스카나인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계단식 온천탕에 에매랄드빛 온천수가 흐르는 이탈리아 사투르니아 온천에서는 여행의 피로를 녹일 수도 있죠. 24시간 무료로 개방되어 있으며 고대 로마 시대부터 휴양지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5. 잔지바르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숨은 신혼여행지 추천 / 온라인 커뮤니티

1년 내내 따뜻한 탄자니아의 잔지바르입니다. 에매랄드빛을 넘어 청량한 물빛이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며 아프리카와 아랍, 유럽의 문명이 섞여 이국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퀸의 멤버인 프레디 머큐리의 고향으로도 유명하죠.

잔지바르 해변을 따라 고급 리조트가 즐비해있기도 한데요. 일부 리조트는 프라이빗 비치를 운영하고 있어 보다 조용하게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해안가인만큼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기도 한 신혼여행지입니다.

저작권자 © 여행톡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콘텐츠
인기 콘텐츠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